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원역미용실/준오헤어노원사거리점] 배우리 디자이당신님에게 단발씨컬펌 받았어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3:46

    안녕하세요~! 유기농 매일은 미용실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


    이번에 다녀온 미용실은 순오헤어 노원사거리! 노원역 8번 출구에서 사람이 오면 바로 보인다.스타벅스의 건물 3층입니다!


    >


    건물 바깥쪽만 봤을 때는 이렇게 깨끗한 내부를 예상하지 못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넓고 대기공간도 매우 예뻤습니다.그리고 들어가자마자 스태프분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헤어밴드를 하고 맞이해주셨어요.(사실 크리스마스 머리띠에 당황했고 그 사람들을 생각해서 사진은 못 찍었어요) 도착해서 대기하자 바로 저를 그 뒤에 당하는 여배우 디자이너가 왔어요.헤어 스타 1에 대해서 산구 다음 방망이들 전에 우선!미용원의 내부를 둘러보나요?


    >


    일단! 내부가 너무 넓었어요.팜는 기다란 테이블이 2개, 차단될 공간이 즈라리!평소에는 작은 미장원에 다니고 있어서 크기에 놀랐습니다.그리고 아주 깔끔하게 정돈된 상념이었습니다.


    >


    디자이너 집마다 자리가 정해져 있는 것 같았습니다만, 디자이너 집의 취향에 따라 장식되어 있습니다.​ 한가운데 테이블은 꽃 장식까지 너무 쟈싱 제가 좋아하는 것!꽃 장식이 있는 테이블에서 디자이너의 집들과 헤어에 대해서 상담을 했는데 저는 1단 관리하기 쉬운 시 골을 주기로 했습니다.그 때문에 제1요즘은 꽤 자신의 상거지 존을 지자 신고 있는 앞머리를 어떻게 달라고 부탁했어요 ᅲ


    >


    샴푸를 하고 저는 과인해서 머리상태입니다.단발이지만 아래쪽이 더 푸석푸석해요.염색을 자주 하기 때문에 ᅲᅲ 요즘 거의 직구 수준이었어요.어깨에 닿는 부분이 이쁘게 자라고 느낌이 많았던 머리카락! 아래부분을 조금 잘라서 시컬하게 관리하기 쉬운 예쁜머리로 할께.정말!준 오헤어 노원 역 사거리 가게는 샴푸실도 좋았는데 2개의 샴푸대가 붙어 있는 대신 가운데국에 커튼이 있어서 완벽하게 구분했죠.옆자리 뭐 신경쓰시는데요 좋은 게 있죠.후후후.


    >


    먼저 컷을 진행했던 닷시리의 모습입니다.정확히 길이가 짧아진 것 같아요?바로 이 길이가 내가 제1 좋아하는 길이인데 알고 이제 끊고 주었습니다(웃음)


    >


    그 후에 (눈)약을 바르고 샴푸를 한번 더 한 후 (나중에)본격적인 펌! 항상 생각하지만 이 모습은 정말 웃겨요.(웃음) 예쁜 모습이 되기 위한 외계인 때때로....


    >


    그러니까 짜잔! 이렇게 예쁜 시컬이 완성됐어요:) 제가 나쁘지 않은 길이!


    >


    옆모습도 아주 예쁘게 잘 나쁘지 않은 걸 확인할 수 있어요.그래서 제가 생각했던 앞머리도 품을 내서 옆으로 넘겨주세요.언제나 기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이대로 두면 잘 길어질 것 같습니다:)


    >


    마음에 들어서 카페에서 아라시 셀카 ᄒᄒ 친구들도 이쁘게 만들어줬다고 칭찬해줬어요! 제가 원하는 헤어스타일 같은 게 별로 없어서 대충 이 얘기했는데 딱 같이 예쁘게 해준 배우 리디자이 씨 추천해요!


    >


    미리 예약하면 더 편안하게 머리로 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고, 여배우 디자이너는 "화요일은 휴업"이라고 하니까, 조심해서 예약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