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면꿈 해몽 라면먹는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6:06

    안녕하세요~!어젯밤에 비가 와서 오랜만에 자면서 이불 덮고 잤어요. 어제 낮잠을 너무 많이 자서 밤에 또 늦게 자게 되는 악순환이.... 그래서 김하나 역시 늦잠을 자버렸다.아이들과 남편하고 너무 늦은 아침 겸 점심을 먹었나요?하나 아침은 꼭 라면 아닌가요?실은...김치만 있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으니까 얼마 전까지 우리 2번째가 매운 라면이 약해서 놀러 가도 2번째는 우동을 본인에게 안 매운 라면을 주었는데, 요즘은 꽤, 커지고 컵라면도 한명씩 먹어 치웠어요. 김하나도 주인과 저는 매운 라면을 끓여 먹었고, 아이들은 육개장 사발면이 먹고 싶다고 말해줬어요.저번에 슈퍼에 갔을 때 집에 라면도 다 사왔어요.요즘 커터가 커터하잖아요. 후후정 스토리 라는 것이 예전에는 농심라면이 메인라인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만, 최근에는 오뚜기제품이 쭉 진열되어있었습니다만, 가격도 싸고 맛도 좋고, 저는 요즘 자주 삽니다.


    >


    오늘은 #라면의꿈 #라면의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여러분은 어느 라면을 제1 좋아하는 하시 나쁘지 않아요?요즘은 라면도 꽤 다양하고 재미있겠어요.나는 새로 시도보다는 먹었던 라면 먹는 스타 1 같아요 풀탁쯔폿소리 면이 많이 먹지만 한번 사서 만들어 먹었는데 또 못 먹었어요. (웃음) 라면을 먹는 꿈은 좋은 인연을 만나는 의미가 있다고 하네요.좋은 인연이 사랑하는 사람이 될 수도 있고 자신을 돕는 그이잉 1수도 있다고 말했어요 라면을 만든 꿈은 새로 1를 찾듯 도에고 나쁘지 않고 다른 의미에서는 실제로 소리식을 만들1이 태어나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


    라면을 봐도 라면이 있는데 제가 먹지 않은 꿈은..아~ 한입만 외치고 싶네요..이 꿈은 오료은느 고비나 어려운 1로 생각하고 있는 곳이면 이 1를 잘 해결하고 나의 매장 된다는 우이우이우으로 해석된다고 들었어요.라면은 단독먹어도 맛있지만 뭔가 하나 끓여서 이래저래 먹는게 맛있잖아요 죠?ㅎㅎ라면을 다른 사람들과 둘이서 먹는 꿈은 실제로 여러 사람과 힘을 합쳐서 열심히 할께!1를 해야 합니다는 우이우이울 가지고 있는 꿈이래요


    >


    라면을사는꿈은과소비억제를하고절약해서남들보다더많은저축을하는징후꿈이라고합니다.저축을 많이 하면 당연히 좋겠지만! 돈에 대해 당신이 무관심하다는 주위의 평가에 고민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할 꿈이라고 합니다.


    사랑하는 배우자가 괜찮은 애인과 함께 라면을 먹는 꿈은 둘의 사랑라면 국물처럼 뜨겁게 타오르고, 서로에 대해 더 알아가고, 둘 사이가 신뢰관계를 돈독히 하는 좋은 길몽이라고 하네요.요즘 여름이라 비빔라면의 계절입니다. 저도 집에 혼자 있을 때 식사 준비하기가 귀찮으면 열무김치와 비빔라면을 끓여 자주 먹습니다.비빔라면을 먹는 꿈은 식중독으로 인한 배의 마스크가 되거나 또는 감기가 나쁘지 않기 때문에 독감 등 유행성 질병에 걸려 고생할 징조라고 합니다.평소보다 건강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합니다.


    >


    라면을 먹는데 라면은 없고 만두를 먹는 꿈은 길게 때론 앞 달려왔던 화제, 자신의 오해에서 칭크오쟈의 신고자 신의 진짜 로이만 전 하게 드러난 징후로 네요에휴 정 이야기 이런 1이 있으면 덱무덱무 있습니다 ᅮ배로 라면을 끓여 먹는 꿈은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자꾸 부탁한다는 암시를 담은 꿈이라고 합니다.많은 부탁으로 인해 여기저기 휘둘릴 수 있다고 합니다.댁에 휘둘리면 안 되고 신중해야 합니다!라면을 먹는데, 면은 안 먹고 국을 먹는 꿈이라면 라면 스프를 먹는 꿈은 어떤 1을 해도 노력한 만큼 대가를 받고 있못하고 자신 1에 대한 성과를 내지 못하면서 불평을 느끼고 좌절하게 된다는 꿈이래요 ㅠ 라면 꿈꾸면 반드시 면도 먹고 아무것도 먹습니다!오항시웅#라면의 꿈#라면을 먹는 꿈 풀이 꿈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메인 스토리에 라면을 많이 끓여 먹죠?오항시 날씨도 굉장히 좋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1도 1 끝나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