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ighlighter : Filmography / 배우, 루카스 헤지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1:23

    Highlighter / Filmography


    >


    Lucas Hedges하나 996


    요즘 뜨고 있는 배우 중 내가 가장 아끼는 남자 배우는 티머시 샬라메와 루카스 헤지스다. 티모시는 워낙 유명해서 사진 찾기도 쉽고 덕질도 편한데 루카스 헤지스는 왜? 사진 찾기도 어렵고, 덕질도 힘든걸! 그래서, 저의 죄인 이름의 "토크"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내가 나쁜 아닌 배우 루커스 헷지스의 캐릭터 3명을 싣고 보도록 하겠습니다.p.s 중간중간에 멋있는 사진도 추가해야겠어..


    첫, 문라이즈 킹덤, 레드포드


    >


    그것은 웨스 앤더슨 감독이고, 연극을 하는 소년 루카스 나는 헤지스를 처음 알고 있었다 루커스 헤지스는 영화 문라이즈 킹덤에서 샘을 괴롭히는 카키 스카우트 대원 레드퍼드 역을 맡았다.(그 후에도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에 단역으로 출연했다.) 천진 난만한 루커스 헤지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유 1 한 극장 공개 영화이지만 최근 CGV가 기획한 웨스 앤더슨 특별전 덕분에 큰 화면에서 몇번 보아 왔다. 또 자신감이 크게 보니 더 좋았다.영화에서 루카스 헤지스는 멋진 불량 연기를 제대로 선보인다. 미니 오토바이를 타고 자신 있는 요자는 건방져서 샘을 무섭게 하지만 카키 스카우트의 교복도 잘 어울리고 코웃는 표정도 아주 잘 어울린다.  커서는 대부분의 작은 소년을 연기해서 그런지 이런 불량스럽 모습을 볼 수 있는 유 1한 영화와 됐다. 아, 물론 영화 맨체스터 바이더씨에서도 막상막하겠지만, 느낌상 건방져 보이지는 않으니까.


    2. 맨체스터·바이 더 씨, 패트릭


    >


    연기에서 주목받은 작품은 바로 영화 맨체스터 바이더 씨다. 이 작품에서 루카스 헤지스는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남우 조연상 후보에 올랐다. (이때 영화 문라이트의 마하샬라 알리가 수상했다.영화에서 루카스 헤지스는 아빠를 잃은 아들의 슬픔과 사춘기 소년의 복잡미묘한 상념의 굴곡을 연기했다.그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냉동고에서 떨어지는 인스턴트 식품을 보면서 아버지를 떠올리는 장면이었다. 그 당시의 루카스 헤지스는 갑자기 눈물을 흘리며 상념을 털어놓지만 정작 중요한 대사와 표정은 억지로 치장한 듯한 상념을 전혀 느끼지 못한다. 그만큼 이본인 당연하게 연기하는 하나 위의 분위기가 배우 루카스 헤지스에 설치돼 있다.비등한 배역에서는 20하나 8년 상반기에 공개한 영화[스리 빌보드의 로비가 있다.


    3. 레이디 버드, 대니


    >


    영화 레이디 버드에서는 크리스틴의 남자친구로 출연했다. 그레타 거チェ 감독은 루카스 헤지스에게 배역 선택권을 이미 끊었다고 하는데, 티머시 샬라메가 연기한 카하나 역은 너희보다 섹시하고 나보다 티모시가 더 잘 어울린다고 포기했대요. 영화에서 루카스가 맡은 배역의 대니는 학교에서 동성친구와 키스하다가 들켜서 크리스틴과 헤어지게 된다.(실제로 그는 얼마 전 커밍 아웃에서 자신이 바이 더임을 밝힌)영화'레이디 버드'에 루커스 헷지스은 배우의 방향 사나, 로난과 티머시 샤라 메일과 함께 연기 앙상블을 이루는데 3명은 현실에서도 가까운 사이라고 합니다. 특히 티머시 샤라메와는 특별하다고 합니다. (설마. 내가 나쁘지 않은 배우들이 각별한 사이라니.) 그리고 영화 레이디 버드는 과인에게 팬심이 넘치는 영화이기도 하다. 하지만 가장 나쁘지는 않은 출연작은 개별적으로 다 같지는 않다. 시알샤 로난 주연의 영화 중에서는 브루클린이 가장 나쁘지는 않고, 티머시 샤라메가 주연의 영화 중에서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이다가 가장 나쁘지는 않아요. 루카스 헤지스는 주연한 영화치고는 배역이 다소 사랑스러운 작품일 뿐이라 좀 아쉽다. 비중으로 미루어 영토 영화 '레이디 버드'와 '맨체스터 바이더 씨'가 가장 높았다.


    and. 보이 일레이즈드, 재러드


    >


    그리고 드디어! 조엘 애저턴 감독의 영화 보이 이레이즈드에서 주연을 맡았다. 북미에서는 20최초 8년 쵸쯔쵸쯔우오루 공개 방안에서 국내에서는 아직 공개 미정 상태이다. 하지만 출연진이 어마어마하니 당연히 개봉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개인적으로 조엘 애저턴이 연출한 영화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캐스팅에서 덕심을 발휘하게 만든다. 내가 나쁘지 않은 최정예 군단으로 구성된 것 같다고나 할까? (물론 내가 가장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는 배우는 따로 있지만) 일단 루카스 헤지스가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좋지만 조엘 애저턴, 니콜 키드먼, 러셀 크로, 자비에 드렁, 트로이 시반까지 출연한다. 아무래도 개봉하면 과인은 매일같이 출석 체크를 하게 될 것으로 예상...게다가 영화 촬영 중 루카스 헤지스는 감독으로 더 활발히 활동 중인 자비에 드랑에게 티머시 샬라메와 함께 영화에 출연시켜 달라고 물밑 작업을 진행했다고 한다. 실현하면 반드시 첫 0회 이상 관람할 것 같다. 제발


    >


    >


    >


    >


    마지막으로 루카스 헤지스의 화보컷. 떠오르는 스타가 많지만 본인은 그중에서도 남자 배우는 루카스 헤지스를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고, 여배우는 스테이시 마틴을 가장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두 배우가 왕성하게 활동해서 내 DVD/Blu-ray컬렉션에 영화가 많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