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로맨스 영화 추천 최근 업데이트 버전! (넷플 오리지널 부터기본 로맨스까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9:00

    >


    지금 제가 처음이었다면 굉장히 큰 설날이에요~ 다들 설을 맞아 멀리 가시는 분들도 있고, 여행 갈 때는 저처럼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저는 집이 너무 멀어서 기차표를 구할 수 없어서 이번 설 연휴에는 아주 푹 쉴 예정입니다! 그러면서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뽕을 딸 예정입니다.


    >


    신경제 정책(6개월째의 회원인 로맨스 영화 고인 물인 내가 추천을 가지고 왔습니다!!큰 Netflix오리지널 레전드 로맨스, Highteen등 여러가지 준비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 봅시다!


    >


    로맨스 영화를 믿지 않는 건축가. 머리를 다친 뒤 깨어나 보니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이 돼 있었다. 아름다운 세상이 악몽같은 그녀. 정말 해피엔딩은 없을까? 넷플에서 처음 본 영화가 이거였는데 정말 임잠재미있어서 정규결제를 했어요. (웃음) 로맨틱 코미디를 많이 본 사람이 보면 정말 재밌고 죽을지도 모르는 아주 유쾌한 웃음소리가 있고 전개도 관심진진이라서 임잠 괜찮아요!


    >


    <상사에 대처하는 낭만적인 자세>상사들은 모르고, 비서들만 아는 큐피드 대작전!1중독의 상사 밑에서 한시도 칭크오쟈싱코풍 두 비서가 단결했다. 꼭 상사들이 서로 눈감아주세요, 하아? - 달콤한 오피스 로맨스를 보고싶어서 봤는데 생각보다 택무유쾌했던 것과는 다른 스토리로 마음이 무거워서 택무좋았어요!!


    >


    <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일 0가지 이유>학교 인기인인데도 데이트 한번 못한·비안카. 엄한 아빠를 졸라 데이트 허락을 받지만 언니에게 남자가 생긴 댐이라는 조건이 갖춰졌어! 사고는 누나가 남자를 보면 먹거리가 될 것 같다는 것. 우리 누나와 데이트하는 남자는 어디 없나요?진짜 내 인생 로맨스 영화... 하과인만 뽑는다면 저는 이것을 선택하겠어요. 정말 너 무매력적인 여주인공과 너 무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남자 히스레자의 풋풋한 모습이 가슴을 간지럽히는 레전드 오브 레전드를 꼭 보세요.


    >


    <500쵸쯔의 여름>여자 친구에게 무참히 거절당했던 남자. 이제 희망도 의욕도 없어진 그가 그녀와 함께 1시간 잠을 깬다 시작합니다. 도대체 내가 뭘 잘 먹든거냐? 무엇이 어디서부터 잘못된 거냐 ​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두 사람을 후(후)아, 나온 같은 영화를 보면 정 이야기 비현실적인 연애라고 하는 생각이 들면서도, 또 하나로는 그뎀 현실적이어서 많은 생각에서 여운이 그~ 온 이수 토리 오래갔다 500쵸쯔의 여름!​


    >


    윙커가 아니라도 나쁘지 않다.제가 뚱뚱하고 못생겨서 퀸카 friend들이 데려가라고요? 충격적인 진품을 알아버린 여고생, 절망감에 사로잡혀 큰 결심을 한다. 퀸카 들러리부터 가면 출하한다! - 우리가 전체 나쁘진 않다고 전체가 알고 있는 스토리 아하메이크오버에서 귀여워지는 주인공과 학교의 유행짱의 남주 스토리가 뭔지 아시죠? 거기서 요즘 시대에 맞춰 더욱 능동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여주인공과 고구마 없는 전재에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맛이 납니다!


    >


    (영화제목이 아닌) 모든 노아센티네오 영화 - 노아센티네오는 넷플에 정말 많은 영화에 과잉인 배우입니다ᄒᄒ 이 배우가 과인온의 영화는 거의 젊어서 엄마의 미소짓는 내용이 많아서 나쁘진 않지만, 그 중에서도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퍼펙트데이트> 이 두 가지를 가장 추천하고, 과인마는 그냥 봐도 좋아요!


    >


    ​ 자, 모두 6~7편의 영화를 골랐습니다!아마 내가 추천한 것을 보면 NetPl에서 무엇을 보면 잘 보일지 헛갈립니다. ㅋ


    요즘 좋은 오리지널 작품이 많이 본인이 오고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보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그럼 저는 다른 주제로 돌아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넷플릭스#로맨스 영화 추천#제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하나 0가지 이유#제가 사랑한 무엇에 드는 남자들에#종종 로맨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