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점은행제 아동학 취득하는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7:59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은 학점은행제 아동학사 학위를 취득하게 되어 제가 어떻게 알게 되었고, 어떻게 진행하게 되었는지, 순조롭게 진행이 어떻게 되었는지에 대해 이렇게 후기를 쓰게 되었습니다.저도 최근에 여러분처럼 처음에 여러 후기를 보면서, 정보 서치를 해보니 문서빈 그 후 당자 선생님을 만난 것입니다. 저도 후기를 보면서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도움을 받아 잘 진행할 수 있었고, 저도 조금의 도움이 되기 위해 이렇게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후기를 보시면서 이해되지 않는 점이 있습니다. 저는 전문적인 사람이 아니라서요... 최대한 기억이 과인이 되는대로 써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그 부분은 문서빈 그 다음 당자선생님께 문의하셔서 상동작을 받아 궁금하신 점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일단 저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저는 어느 일을 하면 좋을지 알아보았더니 아기집에서 일을 하고 싶어서 보육교사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


    "알아보니, 보육교사를 하려면 단학위가 필요하고 필수과목을 이수해야하거든요.​ 나는 때문에 내가 들어 본 게 3번인데 그 중 눈에 돋보이는 것에 들어 문소 빌뒤 토우코 선생님에게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제가 더 알아보지 않고 이러한 이유는 많이 알아보고 많이 알지 못하고 저보다는 이러한 쪽에 더 확실히 알 수 있을 텐데, 전화해서 우에다 소음을 받는 것을 알아가는 것이니 쉽고 빠르게 알 수 있지 않을까 해서 그렇게 문의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렇게 문서빈다조움당자선생님께 많은 부분을 듣게 되었습니다. 1단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 대면 8과목+온라인에서 8과목+실습 160시간 이렇게 이수해야 하지만 학위는 이들을 이수하고 몇 과목을 더 들고 진행되면 ​ 전문대 졸업의 학력도 함께 동시에 진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그러나, 제가 소견을 했는데, 굳이 전문대학의 졸업력으로 취득하는 것이, 별로 궁금하지 않기 때문에, 이양이라면 전문학위보다는 학사학위를 받는 것이 더 높기 때문에, 학사학위를 받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래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며 보육 교사 2급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플랜을 짜서 주지만 ​의 소견보다 학사 학위 취득을 하는데 있어서 기간이 오래 걸렸어요. 저는 단축해서 진행하는 플랜으로 부탁을 드리게 되었습니다.따라서 저는 자격증과 독학사 시험을 함께 병행하여 단축을 하여 수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그렇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수업이 온라인으로 진행해서 그런가봐.. 한 과목당 한개 5주 과정으로 진행되어 가고 한 주간 차량당 2주 간격으로 기간이 여유 있게 예정되어 있고, ​ 시간에 제약을 받지 않고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돈을 좀 벌고 쉽게 이수를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


    역시 중간에 토론, 과제, 중간고사, 기화고사 시험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저는 학교에 가서 학생들과 만본인 토론을 진행시키고, 이수를 하는건가 했는데 온라인으로 주제를 보고 본인의 의견을 적어 제출을 하는 토론이었거든요. 신기했습니다.저는 토론을 간단히 끝내고 과제를 진행하려고 했는데, 과제가 의견보다 조금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했어야 하는데, 문소빈 담당자 선생님께 도움을 부탁드렸더니, 어떻게 작성해야 점수가 좋은지 피드백을 주셨고, 저는 선생님의 피드백대로 하면 좋은 점수를 받아 이수 쉽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저는 그렇게 과제를 제출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지봉인 중간고사 시험이 있었는데, 시험을 잘 치르지 않으면 대학원에 진학할 수 있어서 저는 문서빈 선생님께 팁을 받고 그냥 공부를 진짜 이야기를 하며 시험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하나 00점, 95점 가끔 시험 점수를 받게 되었습니다.저는 좋은 점수를 받으면서 중간고사, 기모기 고사 시험을 치르게 되었습니다.


    >


    저는 천이스트리, 문소빈 선생님과 함께 진행하여 학점은행제 아동학사학위 취득을 하는데 있어서 좋은 점수로 쉽게 이수를 하여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나는 바라는 4년제 대학 졸업장도 받고 보육 교사 2급 자격증 취득을 하게 되옷슴니다.그래서 나는 보육원을 조사하면서 지원을 했지만 정 이수 트리 나는 취직 면접을 볼 때 그렇게 떨렸지만 허가를 받고 정 이수리 좋았습니다


    >


    제가 진행하면서 느낀점은 이정도 수준이고, 이정도 정책이라면 저희 엄마, 연세도 도전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따라서, 저희 어머니도 학력을 만들고 싶고, 공부를 하고 싶다고 하셔서, 심정학으로 공부를 진행하는 문소빈 선생님과 다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어머니가 컴퓨터를 다루는 것이 어려워서, 그 부분까지 문소빈 담당 선생님이 잘 도와주시면서 학연습을 도와주시고, 쉽게 학점은행제 아동학사학위를 어머니도 진행하고 있습니다.저는 우선 보육교사를 하고 제 안에서 좀 더 공부를 하고 더 잘 준비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여러분도 가장 최근에 공부하기 위해서, 비록 여자신자 중에서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서 학점은행제 아동학사 학위를 취득하려고 생각하신다면,


    >


    보육 교사 2급 자격증도 함께 진행하는 것도 나쁘지 않프지 없는 비결이라고 생각합니다.이렇게 학점은행제 아동학사 진행을 위해 여러분이 알아보고 있다면


    >


    나는 문 소빙그다 sound점점 저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선생님이 제가 궁금한 부분 이본인 내가 진행을 하는 동안 제 어려운 많은 사건을 ​ 해결을 다하고 주셔서 제1 좋았던 점이 선생님이 시간을 안 가리고 그때 그때 바로 도움을 주는 정이 말의 작품이 빨리 안 먹고 쉽게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그런 부분부터 학풍속리까지 문서빙다sound단자선생님이 관리를 잘해주셔서 쉽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문서빙다sound단자선생님과 함께 진행을 해서 쉽게 진학준비를 할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제 글을 읽다가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어떻게든 최선을 다해 문서빙다 sound 단자 선생님이 알려주신 것을 최대한 적어보려고 하는데..


    >


    제가 글이 서툴러서 더 궁금한 점, 그리고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의 경우에는 문서빈의 후당자 선생님께 문의를 하여 상후신청을 요청하고 상후를 받아 궁금증을 해결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학점 은행제 아동학 학사 학위가 내 안에서 유치원의 정교사 2급 자격증 취득하려고 에교육 대학원에 진학을 할 때 필요하다고 하는 것이다.그러니 여러분도 이 씨라면 준비를 할 때, 미래를 소견해서 한번 제대로 준비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그러니 포기하지 않고 학점은행제 아동학사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소견보다 어렵지는 않습니다.끝까지 끝까지 끝내서, 배워가는 것을 추천합니다.일을 하면서도 시간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 주세요!! 힘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